학사일정 More

2025.12
  • 12.05(금) ~ 12.19(금)

    학위논문 인쇄본 제출 마감

  • 12.08(월) ~ 12.12(금)

    강의평가기간

  • 12.08(월) ~ 12.12(금)

    공휴일 보강기간

  • 12.15(월) ~ 12.26(금)

    학위논문 인쇄본 제출 마감

  • 12.22(월) ~ 02.27(금)

    방학(가사휴학 및 복학신청기간)

  • 12.26(금) ~ 12.30(화)

    성적열람 및 이의신청기간, 성적수정기간

공지사항 More

공통

[합격자 발표] 2026학년도 전기 일반대학원 및 특수대학원 신입생 모집 합격자 발표

본교 2026학년도 전기 일반대학원 및 특수대학원 신입생 모집 합격자 조회는 금일 14:00부터 조회 가능합니다.(조회 가능 url 문자 발송 예정) ★ 합격자 확인 및 등록금고지서 출력페이지(url): https://grad.yongin.ac.kr/open/pass/list.do ★ 등록금고지서 출력 개시일 : 2026. 1. 29.(목) 09:00부터 출력 가능(등록금고지서는 학비감면 신청자 학비감면 적용 완료 이후 합격자 조회 확인창에서 출력 가능) - 학비감면 관련 문의 : 대학원 학비감면 담당자(직통) 031-8020-3156 - 등록금고지서 관련 문의 : 회계과 담당자(직통) 031-8020-2530 ★ 등록금 납부 전 신입생 학비감면 신청서류(자격 충족 해당자-첨부파일 [서식1] 상세 내용 참조) 제출 : 2026. 1. 16.(금) 15:00까지 - 제출서류 : 학비감면신청서(자필 서명 필수), 증명서류(재직증명서 등) - 제출방법 : 2026. 1. 16(금) 15:00까지 이메일(sms@yongin.ac.kr) 우선 송부 후 원본 빠른등기 우편발송바람!! [주의] 재직증명서 등 첨부 서류는 신청서 제출일 기준 현재 재직 중이어야 하며 2026. 3. 3.(화) 입학 후 재직 관련 서류 원본을 추가로 재제출 하여야 함. (실 재직여부 확인용) ※ 신입생 학비감면 서류 제출 마감일시: 2026. 1. 16.(금) 15:00까지 이메일(sms@yongin.ac.kr) 또는 팩스로 우선 송부 후 원본 빠른등기 우편발송바람!! ◉ 이메일 : sms@yongin.ac.kr ◉ 팩 스 : 031-8020-2891

2025.12.16 24
공통

[휴·복학 신청] 2026학년도 1학기 휴학(휴학연기)신청·복학신청 기간 안내(중요)

<<주의사항>> >> 2026-1학기 가사 휴학을 희망하는 자는 반드시 아래의 기간 내에 가사휴학 신청을 해야 하며, 1학기 개강 이후 에는 가사휴학 신청 불가함을 유의바람!! >> 2026-1학기 복학대상자가 아래의 기간 내에 복학신청을 하지 않을 경우 휴학만료 제적 처리됨을 유의바람!! ▣ 신청기간 : 2025. 12. 22.(월) ~ 2026. 2. 27.(금)까지 ▣ 신청방법휴학신청 : 대학원 종합정보서비스 → 신청 → 학적 → 휴학·휴학연기신청복학신청 : 대학원 종합정보서비스 → 신청 → 학적 → 복학신청 ▣ 휴·복학 시 유의사항 1) 휴학기간은 3학기(3회)를 초과할 수 없음(단, 군입대 휴학 및 학기조정 휴학 예외) 2) 가사 및 질병휴학은 휴학기간 3학기(3회)에 산입함 ※ 단, 원생 본인이 임신/출산/육아(만 8세 이하 자녀 양육 시)로 휴학하는 경우는 휴학기간에 산입하지 않으며 휴학기간은 2학기 이내로 함 (용인대학교 대학원 학칙 제4장 14조 4항 --> 2025.3.31. 규정 개정-신설) 3) 복학을 원하는 자가 수강할 과목이 없을 경우 1회에 한하여 학기조정 휴학을 할 수 있으며, 학기조정 휴학 기간은 휴학기간에 산입하지 않음(학기조정 휴학은 학생 본인이 직접 판단하지 않고, 해당 교학과에서 수강과목 가능 유·무를 확인받은 후 신청하여야 함). 끝.

2025.12.11 18